The Greatest Guide To 소프트웨어 외주



그런데 발주사에서 일일이 개발사를 위해 꼬박꼬박 정해진 날에 돈을 주지는 않는다.

앱을 기획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한 가지는 바로 ‘비용’입니다. 예산과 자원은 한정적이므로, 앱개발에 드는 비용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한 안에 마치지 못할 것 같으면 반드시 해야 할 기능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완료일까지 가능한 부분만 마치고 모두 마친 것으로 완료보고서를 쓰고 검수를 통과하는 능력도 필요하다.

만약 유사한 경험이 없는데 견적을 매우 높게 책정한 곳이 있으면 거르는 게 좋습니다. 개발해본 경험이 없으니 기간과 비용을 예측하는 정확도도 떨어지고, 프로젝트 진행하는 데 리스크가 있을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정할 수 있으나, 이러한 사실만으로 피고에게 소스코드 제공의무가 부정된다고 볼 수 없다.

모든 발주 프로젝트에는 완료일이 정해져 있고, 프로젝트 관리의 기본은 완료일을 넘기지 않고 마치는 것이다.

많은 분들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개발 관련 지식이 없고 협업 혹은 내부 인력에 개발자가 없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앱 개발을 해야 할까요?

프로젝트의 금액 규모가 크면 그 만큼 위험 부담도 커진다. 따라서 회사의 재무 상태를 감안하여 일정 금액 이상의 프로젝트에는 참여하지 않는 게 안전하다.

위시켓에 검색해보거나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상담받으면, 적정 견적을 쉽고 빠르게 알 수 있다.

일단, 외주 개발을 맡기기 위해서 어떤 개발사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말을 할 것이고. 이후에는 도저히 "제대로 된 개발 비용"을 낼 여력이 안된다면 어떻게 해야 개발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을지 말해보고자 한다.

'찬밥 더운밥 가릴 처지가 read more 아니다'식으로 수주하다 보면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기도 어렵고 돈 받아내기 힘든 경우가 생길 수 있다.

개발 견적이 왜 천차만별로 달라지는지 이해하기 위해 개발회사가 일하는 방식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소스코드를 제공할 경우 다른 업체에서 손쉽게 카피할 수 있는 우려가 있더라도, 계약서에 따른 소스코드 제공 의무를 이행해야 합니다.

위시켓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계약 체결 및 프로젝트 진행을 도와줄 전담 매니저가 배정해드립니다. 위시켓 매니저들이 사용하는 외주 계약서는 외주 시장에서 사용되는 수십 개의 외주 용역 계약서를 법무법인들의 검토를 받아 표준화한 것이기 때문에, 보다 더 안전한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